본문 바로가기

2018/0734

의정부자동차보험한의원에서 후유증 치료받아요! 안녕하세요. 이제 한주만 더 있으면 여름휴가 기간입니다. 벌써 휴가를 시작하신분들도 계시죠! 여름 휴가기간에 교통사고가 많이 발생되는 만큼 안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의정부 자동차보험한의원에서 교통사고 후유증 관리 알려드릴께요! 교통사고후유증의 주원인이 되는 어혈은 자연적으로 치유되기까지 상당히 오랜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조기에 치료가 이루어질 수록 몸 상태를 수시로 확인해야 합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겉모습에 아무 이상이 없더라도 나타나는 질환이기 때문에 사고 이후에 더욱 철저하게 건강관리를 진행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의정부자동차보험 한의원은 건강에 무리가 가지 않은 한방치료를 시행하여 교통사고후유증을 보다 효율적으로 치료하고 각종 통증을 초기에 확실히 잡을 수있도록 집중적인 치료를 진행합니.. 2018. 7. 26.
의정부택한의원 16주년! 찾오시는길 안내 의정부 택한의원 2018년 5월 창립 16주년을 맞았습니다. 그동안 많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택한의원 찾아오시는 길 안내 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자가용으로 택한의원을 찾아오실때 택한의원 의정부시 가능로 49 신주소를 내비게이션으로 찍고 오시면 가능초등학교 길건너 가능서점 1층으로 안내가 되서 찾아오실수 있습니다. 택한의원원 위쪽으로 100미터정도에 사거리에 신호를 한번 지나고 나면 전방에 조금 위로 올라오시면 직진에 오른편에 가능1동 제 3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택한의원 직진 200미터) 구 시민회관 자리에 염광교회 바로 앞에 가능 1동 제 3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제 3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고 주차 결제 영수증을 한의원에 제출해 주시면 2시간까지 주차요금을 2시간무료 정산 해드고 있습니다. 전.. 2018. 7. 25.
의정부치질한의원 아직도 수술하시나요? 치질을 치료하고 있는 '의정부 택한의원'에서는 빠르고 효과적인 한방치료를 통하여 치질을 치료해 드리고 있습니다. 치질은 전국민의 70%가 한번은 경험한다는 통계를 보면 치질은 누구나 있을 수 있는 흔한 질환으로볼수 있는데요! 치질 증상이 나타났을 때 수술이 절대적인 해결법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많은 분들이 치질에 걸리면 증상을 숨기려고 합니다. 하지만 치질이 부끄럽다고 해서 숨긴다고 해결 될 문제는 아닙니다. 오늘 의정부 치질한방 치료 한의원에서 치질에 대해 알아보고 한방치료도 배워보세요! 치질이란 치루, 치열, 치핵 같은 증상들을 통틀어서 말하는 질환입니다. 치질 증상으로 고통받고 계신다면 수술보다는 요즘엔 한방치료법을 더 선호 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수술에 대한 부담도 없을 뿐만 아니라 수술은 .. 2018. 7. 23.
의정부한의원에서 만성위염 위장장애 치료해요! 요즘 현대인들에게 흔히 발생하는 질병 바로 위염인데요. 우선 위염이란 우리나라 위장질환중에 1위를 차지할만큼 흔한 질환입니다. 보통 위염은 잘못된 식습관과 스트레스 그리고 노화현상으로 인해 나타나게 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그 외에도 '담적' 이라고 해서 우리가 먹는 음식의 찌꺼기가 위장운동을 방해하기 때문에 원할한 연운동이나 위장기능을 하지 못해서 소화능력이 떨어지고 위의 염증의 질환으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위염은 초기에 진료를 받지 않으면 질병의 크리가 점점커져 만성적으로 변하는 상황이 일어나게 됩니다. 때문에, 조금이라도 위염의 증상을 느끼시는 분들이시라면 의정부 한의원에서 만성위염치료를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이러한 위염치료를 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식습관과 함께 적합한 치료가 필요합니다. 물론, 초.. 2018. 7. 23.
의정부여성탈모 이제는 고민하지마세요! 특히 남성분들이 탈모 증상이 많이 있을거 같지만 최근 내원해주신 분들을 조사해본 결과 여성분들의 비율이 점 더 높은 걸로 나오고 있습니다. 여성형 탈모는 정수리를 중심으로 전체적으로 머리카락이 빠져 듬성듬성 숲이 없어 보이는데, 폐경기 이후에 많이 나타납니다. 여성탈모는 남성탈모와 달리 탈모가 진행되어도 금방 알아채지 못하는데, 남성탈모와는 달리 헤어라인이 유지되어 앞 이마선이 후퇴하는 양상은 거의 띠지 않습니다. 대신에 탈모의 경계가 모호하고 전체적으로 숱이 줄어들며, 정수리 부분을 중심을 두피가 드러나는 형태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의정부여성탈모의 원인은 유전적요인이 강한 것으로 알고 있었으나, 이외에도 생활에서 받는 여러가지 요소의 의하여 여성탈모가 발생을 하고 있습니다. 후천적인 여성탈모의 .. 2018. 7. 23.
의정부 담적병 한방요법으로 해결하자! 최근 많은 증상들이 현대인에게 발병되기 쉬워지면서 한의원을 찾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담적병의 경우에도 의정부담적 한의원에서 확실하게 증상을 개선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아 많은분들이 내원해주고 계시는데요! 담적은 위내부 점막이 아닌 외벽의 문제이기 때문에 내신경 검사로는 진단이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시경 검사상 특별한 원인이 나타나지 않더라도 소화불량, 위장병 명치가 답답하거나, 두통, 허리 근육통 등으로 고통받고 있다면 담적병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때문에 다수의 현대인들이 소화불량으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지만, 특별한 원인을 찾을 수 없어 신경성위염 또는 기능성 위장장애라는 진단을 받고 치료에 난항을 겪고 있습니다. 이처럼 원인을 알 수 없는 위장장애로 인하여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다면.. 2018. 7. 23.
의정부매선요법 한방성형을 알아보세요! 아름다워지고자 하는 마음은 항상 간절하지만 남들하는 것처럼 얼굴에 쉬이 손을 대지 못하겠다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때문에 수술을 하지 않고, 안전하고 효과좋은 시술방법은 없을까 많이 찾아보시는데요! 오늘 의정부 매선요법 한의원 한방성형에 대해 꼼꼼하게 알아보세요! 잠시 매선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매선은 매선침이라고 불리는데요. 식약청에 허가가된 안전한 녹는 실을 이용해서 피부속에 자입하여 자연스럽게 리프팅을 유도해주는 것이 한방고유시술인 매선의 원리라 할수 있습니다. 한방성형은 매선을 이용하여 시술이 이루어지며 가장 중요한 것은 개개인의 피부타입 및 노화 정도에 알맞게 시술을 해야합니다. 실의 갯수가 많다고 무조건 만족스러운 결과를 본다는 보장은 없으며, 누가 어떻.. 2018. 7. 23.
구안와사 안면마비 한방치료제격! 얼굴의 근육이 갑자기 움직여지지 않는다면 누구나 당황하고 놀랠수 있는데요. 우리 주변에서 흔하게 발견할 수 있는 질환인 구안와사는그대로 방치할 경우 나중에 후유증이 다양하게 발생할수 있습니다. 구안와사 가장 큰 원인은 면역력저하로 인한 스트레스나 피로가 겹친 상태에서 찬바람을 맞았을 때 쉽게 발생한다고 합니다. 한의학에서는 구안와사의 원인을 신경과민, 중풍, 외상및 수술등 무척 다양하며 생각지도 못한 순간에 갑자기 발생하는 질환이기 때문에 초기에 증상이 발생하면 빨리 치료해야 합니다. 의정부한의원에서는 구안와사 또는 안면마비 치료를 위하여 건강한 한방치료를 진행합니다. 한방침, 약침, 봉침, 한약등을 통하여 마비된 부위의 기혈순한을 원할하게 하여 회복을 촉진하고 후유증을 최소화하며, 발생하는 원인에 따라.. 2018. 7. 23.
의정부만성피로 한방치료로 이겨내세요! OECD 국가중 가장 노동시간이 긴 나라 늦은 시간까지 야근, 먹거리와 놀거리가 많은 나라는 대한민국이라고 합니다. 늘 일상에 쫓기는 직장인들 수면시간이 짧아서 피로감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피로라는 것은 우리 몸과 마음이 한계이상까지 무리하게 되면서 찾아오는 증상입니다. 피로는 곧 몸과 마음의 휴식이 필요하다는 신호이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피로감이 느껴진다면 휴일을 이용해 충분히 쉬고 영양보충도 충분히 해주셔야 합니다. 간혹 피로감을 해소하기 위해서 운동을 시작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이미 피로해진 몸에 무리해서 운동을 하게 되면 증상은 더욱 악화되기만 할 뿐입니다. 이외에도 피로감으로 인해 정상적인 생활이 어렵고 두통과 관절통, 근육통이 나타나고 집중력과 기억력감퇴, 어지럼증, 식욕저하, 우울감.. 2018. 7. 23.
자궁근종 한방요법으로 치료되요! 여성질환 가운데 대표적인 질환중 자궁근종이 있습니다. 자궁근종은 자궁을 이루고 있는 근육(평활근) 생기는 종양으로 양성종양으로 봅니다. 의정부 자궁근종은 정확한 원인은 밝혀진것은 없지만 개인적인 몸의 상태가 좋지 못할 때 자로 발생하게 되는데요. 유전적으로 문제가 있거나 혹은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으로 인해 자궁근종이 발생하기가 쉬워집니다. 또한 폐경기에는 여성호르몬의 수치가 낮아지기 때문에 폐경 직후 자궁근종의 크기가 줄어드는 경향도 나타납니다. 자궁근종은 암으로 발전할 가능성은 무척 낮지만 크기가 커짐에도 치료를 받지 않고 방치할 경우 난임으로 이어질 수 있을 만큼 가임기의 여성이라면 꼭 꾸준한 진료를 받아 미리 조기에 예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궁근종 의정부한의원에서는 과다출혈이나 만성피로, 통증.. 2018. 7. 23.
먹기편한 공진단보약 아시나요? 연일 폭염으로 인해 굉장히 날씨가 뜨겁고 밖에 외출하기도 힘든 더운날씨입니다. 이번 여름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의정부 한의원 공진단 보약을 추천해 드립니다. 공진단은 동의보감에서 '하늘이 내린 생명의 원천적인 기운을 굳건하게 하여 신수를 오르게 하고 심화를 내리게 하므로 백가지 병을 물리칠 수 있다' 라고 일컫는 만큼 예로부터 건강의 최고 보약으로 사용해 왔습니다. 공진단의 경우 복용하게 되면 선천적으로 허약한 사람도 불의 기운을 내리고 물의 기운을 올려 병이 나지 않도록 도움을 줍니다. 의정부한의원 공진단 어떤 효능이 있을까요? 공진단은 간기능 저하, 만성피로, 정력저하 중풍후유증, 수험생의 건강관리, 만성피로, 갱년기 선천적으로 허약한 아이, 노화현상에 따른 체력저하 그리고 면역력저하, 기억력감.. 2018. 7. 23.
의정부위염 한방치료 알아보세요! 최근 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우선 위염이란 우리나라 위장질환 중 1위를 차지할만큼 흔합니다. 보통 위염은 잘못된 식습관과 스트레스 그리고 노화현상으로 인해서 나타나게 되는 경우들으 많은데요. 그 외에도 '담적'이라고 해서 우리가 먹는 음식의 찌꺼기가 위장운동을 방해하기 때문에 원할한 연동운동이나 위장기능을 하지 못해서 소화능력이 떨어지고 위염등의 질환으로 나타납니다. 위염은 초기에 진료를 받지 않으면 질병의 크기가 점점 커져 만성적으로 변화는 상황이 일어나게 됩니다. 그렇기에, 조금이라도 위염의 증상을 느끼시는 분들이라면 만성위염치료를 받으시는게 좋은데요. 의정부위염한방치료 택한의원에서는 위와 장에 어떠한 문제가 있는지, 진맥과 복진을 통해서 진료를 진행하는요, 환자에게 딱 맞는 맞춤.. 2018. 7.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