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8

의정부다이어트 한방요법이제격! 안녕하세요, 2018년도 새해를 많아 많은분들이 새로운 계획들 갖고 계시죠! 특히 올해는 다이어트로 꼭 성공하길 원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거에요! 한방다이어트를 시작하시면 안전하게 비만치료 하실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여성들이 살을 찌는 경우 많은 원인이 있겠지만, 그 가운데 예로 스트레스, 운동부족, 보다높은 칼로리의 음식섭취등 대부분의 경우 잘못된 식습관이 비만을 불러올수 있는 원인이 되고 있는데요! 의정부 다이어트한의원에서는 무조건 살을 빼게끔 하는 방법이 아닌 체질에 맞게 살빼는 방법을 찾아드리며 안전한 한방치료를 통해 체중감량하실수 있도록 한방요법으로 해결하실수 있습니다. 의정부다이어트 한의원에서는 주로 침, 뜸, 부항, 고주파물리치료, 한약처방등 환자의 체질과 증상에 따라 다양한 처방을 내리고 .. 2018. 1. 11.
의정부한의원 불면증한방치료! 안녕하세요, 2018년도에도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는 모두가 좋은 계획들을 많이 갖고 계시죠! 하지만 요즘 걱정이 많은 탓인지 잠을 못자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왜 나는 잠을 못자는지 모르겠어" 라며 이런고민으로 밤을 하얗게 밝히는 수면장애, 불면증을 겪는분들이 계십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잠이 안 올 이유가 없는제 잠을 못자니 참으로 답답하기만 하고, 잠을 못 잘만한 심각한 문제가 있는것도 아닌데 잠이 안와서 걱정하고 계신다면 의정부불면증한의원 한방치료를 통해서 해결해보세요! 불면증환자는 스스로 여러가지 방안을 강구해 보기도 하지만 해결할수 없다는 결론으로 끝내는 수면제까지 복용하는 일이 생깁니다. 불면증은 우울증, 불안증 등의 정신적인 문제와도 연관이 있는데요, 그래서 불면증 증상이 올때에는 빨.. 2018. 1. 11.
만성피로. 불면증 사례자[2018년 1월] 2018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건강한 한방치료를 해드리는 의정부택한의원에서 2018년도에도 건강의 기원을 빕니다. 만성피로 사례자[2018년 1월] 임@@(81년생 남) 타의원 전전한 후 효과없어 래원 불면증도 있음 치료시작 2주후 확실히 좋아졌다 하심! 계속 치료중 불면증사례자[2018년 1월] 최@@(70년생 남) 평소 스트레스과다로 이명과 불면증시작 치료시작 5회 1주일후 확실히 나아지고 있다 애기하심 계속치료중 최근 의정부한의원에서 만성피로로 내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만성피로로 인한 두통, 어지럼증, 이명증, 이석증 같은 질환을 앓는 많은 분들이 내원하고 계십니다. 만성피로를 피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수면과 고른영양섭취, 목욕 및 사우나, 가벼운 운동 레크레이션, 긍정적인 사고 명랑한 마음.. 2018. 1. 7.
오십견이왔다면 한방치료하세요! 오십견이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50대에 생긴다고 해서 오십견이라고 말하지만 요즘에는 젊은층인 20대 30대도 많이 발행하여 이십견 삼십견도 생깁니다. 또한 50대 이후에도 생길수 있기 때문에 오십견이 의심된다면 하루빨리 오십견을 치료하는 의정부한의원에서 근본적인 치료를 받으시고 오십견을 이겨내셔야 하는데요! 어깨관절의 움직임이 옆으로 올리고, 안과 밖으로 돌릴때 현저하게 감소하게 됩니다. 단단하고 딱딱하게 굳은 느낌과 함께 억지로 움직이려해도 꿈적도 않는 현상이 온다면 오십견일수 있습니다. 정상 어깨에 비해 확연하게 운동범위가 감소하게 되며 수면증에 통증이 느껴지고 손가락이 뻣뻣해지는 증상이 온다면 오십견을 의심하고 의정부한의원의 오십견 한방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오십견은 하루이틀 통증으로 끝나지 않.. 2018. 1. 4.
의정부한의원 통증클리닉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의정부택한의원입니다. 우리몸을 가장 괴롭게 하는 통증을 한방요법으로 치료하시면 어떨까요! 의정부택한의원에서 체내에 쌓인 문제를 털고 몸을 가볍게 만들기 위해 의정부 택한의원의 전문분야인 한방통증클리닉 알아봐요 사고 당시에 우리가 생각하는 훨씬더 무리가 가는 충격이 가해집니다. 그만큼의 충격을 몸 하나가 흡수하기 때문에 실로 말할수 없을만큼 몸에 내상과 외상이 발생하게 되죠! 외상이야 육안으로 볼수 있기 때문에 빠른 치료가 가능하지만 내상은 시간을 두고 나타나거나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의정부한의원의 정밀한 진단이 필요합니다. 의정부한의원에서는 엑스레이나 여러 검진에서도 나타나지 않는 쑤시고 결리고 뭉치는 통증을 토대로 몸 속의 뭉쳐있는 어혈과 기를 한방침, 봉침, 약침, 부항요법, 한약과 몸.. 2018. 1. 3.
추나요법으로 체형교정합니다! 한방치료 추나요법은 체형을 바로잡고 근막의 긴장을 풀어주며 신경유착을 해소, 만성통증과 자세교정을 도와주는 치료법인데요! 의정부 자세교정 택한의원은 바른 몸을 유지하여 건강을 지킬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의정부자세교정 택한의원을 통하여 건강을 되찾을수 있기 때문에 비수술적인 치료로 부작용과 재발을 최소화하며, 혈관과 신경의 흐름을 원할히하여 다발성, 만성적인 통증도 완화시킬수 있습니다. 세계최초방식 척추자동교정기물리치료! 뿐만 아니라 의정부 자세교정으로도 근본적인 건강을 되찾음과 동시에 만인의 걱정이라 알려있는 허리디스크, 목디스크, 척추질환도 의정부자세교정 한방치료를 통해 극복할수 있습니다. 평소에 등이 구부정하게 앉거나 고개를 숙이는 자세, 다리를 꼬는 습관, 목과 어깨를 움추리는 자세등 다양한 나쁜.. 2018. 1. 1.
허리디스크 허리통증 한방치료제격! 허리디스크는 허리통증뿐만 아니라골반통증, 허벅지통증, 다리저림발 통증 등 다양한 통증을 발생하게 만들죠! 다리쪽에도 통증이 나타났다면 허리디스크가 꽤 진행됐다고 보아야 하는데요,이런분들은 의정부택한의원에서진단과 치료가 필요합니다. 허리통증이나 허리디스크는 나이를 불문하고 다양한연령대의 분들에게 흔히 생깁니다. 이는 장시간의 컴퓨터사용, 무거운 물건을 들다 발생된통증,또한 업무에 바쁜 회사원들은 시간적 여유가 되지 않아통증이 나타나도 파스로 대처하며통증이 나타나도 파스로 급하게 응급처치를 하시곤 하죠! 하지만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지 않는다면 허리통증, 목통증 및 각종 통증과디스크는 내 몸을 항상 따라다니며일상에도 큰 지장을 주게 되죠!그래서 의정부 허리디스크한의원의체계적인 한방치료가 필요합니다. 의정부택.. 2018. 1. 1.
만성피로증후군 한방치료제격! 특별한 이유없이 몸이 나른하고뒷목이 자주 결리며, 매사가 귀찮고신경이 예민해지곤 하지는 않으세요? 이런 경우 만성피로증후군을 의심해봐야 하는데요, 만성피로 증후군에 시달리시는 분들은 각종 검사를 해봐도, 특별한 소견은 발견되지 않지만, 쉬어도 피로감이 지속되고일상생활에 지장을 초래하는 만성피로! 사회와 가정에서 받는 불안과 긴장,과다업무 스트레스가 주 원인으로 복잡한 사회구조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종종 발생되는 현상이죠! 주로 제때에 식사를 하지 못하거나자주 거르는등, 심한 육체적 노동을 한 경우소화기능이 허약한 경우,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많은 경우등이 원인이 될수 있습니다. 최근 의정부 만성피로한의원은 만성피로로 인한 두통 어지럼증,이명증, 이석증 같은 질환을 앓는 분들이 내원하고 계시는데요, 만성피로.. 2018.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