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6

수족냉증사례자[의정부택한의원 12월] 수족냉증 사례자 [의정부택한의원 12월] 유@@(66년생 여) 수족냉증으로 매겨울마다 큰 고생 치료시작 2회 이후 많이 따뜻해졌다 만족하심 계속치료중! 안녕하세요, 오늘 의정부 택한의원에서 수족냉증 한방치료 알아봐요 수족냉증은 대표적인 여성질환이라 할만큼 남성보다는 여성에게 많이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수족냉증은 말그대로 손과 발이 차가워지는 현상입니다. 의정부한의원 수족냉증 증상은 겨울에만 손발이 차지 않고 사계절을 막론하고 손과 발이 차서 고생을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날씨가 따뜻한 실내에 있어도 손과 발이 차가워서 고생을 한다면 수족냉증을 의심해봐야죠! 손과 발이 차가운것이 수족냉증의 주된 증상이지만 때로는 무릎이 시리거나 아랫배, 허리등에 냉기도 느끼게 됩니다. 심시어 여름에도 양말을 신지 않으면.. 2017. 12. 22.
의정부택한의원 한방다이어트사례자 안녕하세요, 요즘 성인남녀가운데 다이어트 하고 싶은데 잘되지 않아서 한방다이어트로 알아보시고 계시는데요, 오늘 의정부한의원 한방다이어트로 감량하신 다이어트 사례자와 그리고 치료방법 소개합니다. 의정부한방다이어트 사례자 2017년 12월 다이어트사례자 권@@(65년생 여) 치료시작 한달후 6키로 감량 계속치료중 우리몸에 비만을 불러오는 가장 큰 문제는 먹는습관과 연관이 가장많습니다. 서구화된 음식습관과 바쁜 일생생활로 잦은 푸드패드음식, 기름진음식, 운동부족은 비만이라는 큰 문제를 야기시키죠! 비만은 사회적으로 문제를 삼을만큼 큰 이슈중 하나에요! 한의학에서는 비만의 발생을 습담과 어혈 그리고 기허등에 관점을 두고 있는데요, 비만의 대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이유는 비만을 통해 여러가.. 2017. 12. 15.
이명사례자[의정부택한의원 12월] 2017년 12월 이명 사례자 이명사례자 이@@(63년생 여) 3개월전 비행기 탄 후부터 이명 윙 소리 시작 비염과 비문증 동반 치료시작부터 소리가 나다말다 반복되다가 3회 치료후 첫 이명소리가 멈춤. 호전반응중 계속 치료중! 의정부택한의원 이명 한방치료는 귀에만 포커스를 맞추고 치료하는 것이 아닌 전신의 문제점을 파악하여 기와 혈이 흐르게 하여 컨디션을 조절해 한약 처방으로 신경의 자극을 잠재우고, 상체로 올라가는 혈액이 원할하게 흐릴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의정부 이명증 한의원의 치료방법은 귀의 기 순환 통로를 자극하여 침과 약침등으로 경락을 자극하는 치료방법으로 진행합니다. 원인불명의 소리, 어지럼증 등의 증상을 호소하고 있으신 분들은 봉약침, 두개골 교정, 한약처방등으로 의정부택한의원에서 이명.. 2017. 12. 14.
의정부한의원에서 공황장애 극복하세요! 안녕하세요 의정부 공황장애 한방치료하는 의정부 택한의원입니다. 혹시 공황장애 들어보셨나요? 아무런 이유없이 갑자기 가슴이 답답하며, 숨을 쉬기가 어렵고, 식은 땀이 나는 등의 현상이 발생한다면 공황장애를 의심해 봐야합니다. 증상이 심해지질 경우 통증이 나타나거나 죽을 것 같다는 공포감이 들수도 있습니다. 공황장애는 초기 10분에 증상이 고도로 극심해지고 특별한 조치가 없더라도 1시간 이내에 대부분 증상을 회복하게 됩니다. 공황장애는 누구에게나 나타날수 있는 질환입니다. 증상이 한번 나타난다고 해서 무조건적으로 공항장애는 아니지만 증상이 반복된다면 공황장애를 의심해봐야 합니다. 의정부한의원 공황장애 한방치료 다양한 치료법이 있는데요, 오장육부의 균형을 맞추어 심신을 가라앉히는 다양한 약재로 처방하는 한약처.. 2017. 12. 13.
불면증 사례자[의정부택한의원 12월사례] 의정부한의원 불면증 사례자 이@@(94년생 여) 스트레스과다 시험준비로 1년이상 정신과약 복용이후 수면제도 안들어 래원. 치료시작 1주일후 정상수면 회복. 하루 4시간씩은 잔다하심 계속 치료중! 의정부택한의원에서는 만성질환인 불면증, 이명, 이석증 같은 만성질환인분도 내원하시는 분은 모두 호전, 회복, 완치등 좋은 결과의 사례들이 많습니다. 의정부 택한의원에서는 1:1 상담하여 맞춤 진료로 진료합니다. 치료전 필요에 따라 적외선검사, 면역력 검사등을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한방치료인 침, 뜸, 부항, 봉약침요법 물리치료등으로 치료합니다. 의정부 택한의원에 내원하시는 모든분들 한분한분 정성어린 마음으로 진료해드리며 내가족처럼 항상 최선을 다해드리고 있습니다. 2017. 12. 4.
이명, 하지부종 사례자[의정부택한의원 11월] 의정부 택한의원 11월 이명사례자 장@@(61년생 남) 스트레스과다로 어지러움 이명 난청동반 래원치료 3회후 호전되어 계시다가 한달뒤 본격적치료계획후 다시 오심 이@@(52년생 여) 우측눈가에 날아다니는것 (비문증)이 보임, 우측 귀에 이명과 난청 한달전부터 시작 양방 MRI 이상무, 치료효과없어 래원, 치료시작 5회후 50%이상 호전 만족해하심 계속치료중 하지부종 사례자 허@@(99년생 여) 치료후 상당히 호전, 하지부종으로 고민후 래원 치료1회후 만족해하심! 안녕하세요 의정부택한의원에서는 만성질환인 이명, 이석증, 하지부종등 일반 병원에서 치료가 어려웠던분도 내원하시는 모든 분들이 한방치료를 통해 호전, 회복, 완치등 많은 분들의 좋은 치료사례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동안 병원을 전전긍긍하면서.. 2017. 1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