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나의 건강은 이상없을까?

by 택한의원 2020. 10. 18.

다들 건강관리, 몸관리 잘하고 있나요?

나의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나의 몸을 내가 알아야 합니다. 

꼼꼼하고 세심한 검사를 통하여 

나의 체질을 파악한 뒤 건강한 

한방칠를 통하여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의정부 한의원은 

다양한 한방치료를 통하여 나에게 

잘 맞는 치료법을 제안합니다. 

 

언제나 나에게 다가올지 모르는 질환과

사고에 대해서 대비를 어떻게 하는지도

중요하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의정부 택에서는 교통사고 후유증과 통증.

한방다이어트, 이명증, 이석증까지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걱정을 하는 다양한 부분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해주어 건강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드립니다. 

 

척추가 불편하신 환자분들은 추나요법을 

통하여 뼈의 불균형을 맞춰 몸의 중심을 

탄탄하게 해주고, 추나요법, 봉약침요법으로 

다양한 질환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건강을 챙길수 있을때 챙겨야 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나에게 찾아올수 있는 다양한 

질병에 대해서 막을수 있도록 하고,

나의 건강을 위하여 나에게 잘 맞는 

건강한 한방치료로 근본적인 건강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나에 대해서 얼마나 많이 알고 계신가요?

나를 아는 첫걸음은 나의 체질을 파악하여

나의 건강을 위하여 나에게 맞는 음식,

치료법을 통해 건강을 챙기는 것입니다. 

혼자서는 힘든 그 모든 과정을 도와드리는 

의정부 한의원은 언제나 여러분의 곁에서 

건강을 챙기고 건강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