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9

의정부한의원 수족냉증사례자[2018.3.27] 의정부한의원에서는 수족냉증을 한방치료 하고 있습니다. 의정부 수족냉증은 대표적인 여성질환이라 할만큼 남성보다는 여성에게 많이 나타납니다. 3월달에도 수족냉증으로 내원하신 분 가운데 치료되신 환자분의 사례를 소개합니다. 의정부한의원 한방치료 수족냉증! 수족냉증 사례자[2018.3.27] 김@@(61년생 여) 발뒤꿈치가 얼음을 밟고 서있는듯 찬기운과 상열감이 심함! 식은땀이 남, 치료시작 10회 후 발이 따뜻해지고 식은땀이 줄어들었다고 만족해 하심 계속치료중! 의정부한의원 수족냉증 증상은 겨울에만 손발이 차지 않고 사계절을 막론하고 손과 발이 차서 고생을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의정부 수족냉증이신분들은 주로 날씨가 따뜻한 실내에 있어도 손과 발이 차가워서 힘들다고 합니다. 심지어 여름에도 양말을 신지 않으.. 2018. 3. 27.
의정부한의원 이명사례자[2017.3.26] 안녕하세요 이명증 치료하는 의정부 택한의원입니다. 의정부 이명증, 이석증 전문으로 한방치료하는 의정부한의원에서는 매월마다 이명증, 이석증등 각종 만성질환이신 분들이 내원하셔서 치료받고 계십니다. 3월 마지막 주간에도 의정부한의원에 이명증으로 내원하신분 가운데 이명사례자 소개합니다. 의정부한의원 3월 이명사례자 의정부이명사례자[208.3.26] 이@@(40년생 남) 양쪽귀 이명증 심함. 난청동반 10년이상됨. 치료시작 3회후 소리가 감소되었다고 만족해 하심! 계속 치료중! 이명증은 귓속에서 매미소리, 쇠소리 바람소리, 각종 소음이 발생하고 특히 밤에는 잠을 못잘정도로 더 증상이 심해지기도 합니다. 의정부한의원 이명증이신분들은 본인에게는 큰 스트레스입니다. 이명증은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인한 불면증 증세까지 .. 2018. 3. 26.
의정부한의원 한포진한방치료 알아보세요! 한포진은 주로 손바닥이나 발바닥 혹은 손가락 측면에 가려움을 동반하는것과 수포가 발생하는 습진성 피부질환입니다. 한포진이 악화되면 염증이 나고 붓거나 각질이 벗겨지며 진물을 동반하는 염증화현상 손발톱에 물집이 생기며, 피부가 갈라지면서 극심한 가려움증이 발생되기도 하지요! 피부껍질이 딱딱해져 벗겨지고 출혈이 나타나는 다양한 합병증까지 나타날 수 있으므로 증상이 의심된다면 의정부 한포진한의원에서 치료를 받아볼수 있어야 합니다. 의정부한포진 증상은 호전과 악화를 반복하는 재발성이 강한 피부질환으로서 장시간 발생시 손톱변경이 오기도 하고 심할때는 손목 발목부위까지 발생하기도 하지요! 의정부 택한의원 한포진 치료는 조기치료가 중요해요! 의정부한포진의 경우 손발에 생기는 피부질환으로서 무좀과 혼동되기 쉬워 무좀약.. 2018. 3. 22.
의정부 이명&어지럼증사례자[2018.3.21] 안녕하세요, 따뜻한 3월입니다. 의정부 이명증 어지럼증 이석증등을 호소하는 분들이 요즘 많이 늘고 있습니다. 3월달에도 내원하신분 가운데 어지럼증과 이명증으로 내원하셔서 치료받으시는 분중 호전되고 계시는 분이 있어서 의정부한의원 택한의원에서 이명, 어지럼증 사례자를 소개합니다. 2018년 3월 어지럼증, 이명증 사례자 의정부한의원 어지럼증 사례자 박@@(59년생 여) 한달전부터 어지럼증 시작 이비인후과 소용없어 래원치료 1회후 어지럼증은 없어짐 이명증상 있어서 계속 치료중 의정부한의원 이명사례자 최@@(56년생 남) 스트레스 과다 이명시작 1년이상되심. 각종치료 별무효과로 부인과 함께 래원 치료1회 후 소리감소됨 3회 치료후 좋아지고 있다고 하심 계속 치료중 의정부 이명증과 어지럼증 증상은 보통 원인이 .. 2018. 3. 22.
의정부한의원 이명사례자[2018.3.19] 안녕하세요 3월의 따뜻한 봄입니다. 2018년 3월달도 의정부 택한의원에 많은 분들이 내원하고 계시는데요, 의정부택한의원에서는 만성질환인 이명증, 이석증, 불면증, 공황장애, 화병등 치료받으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데요! 그가운데 최근 이명증으로 내원중이신분가운데 이명사례를 소개해드립니다. 의정부 택한의원 3월 이명사례자 김@@(55년생 여) 화병 스트레스로 이명발생 치료시작 3회후 귀울림이 많이 좋아졌다고 만족해하심 계속 치료중! 의정부 이명증한의원의 이명질환은 보통 원인이 불명한 질환이다보니 정확한 원인이 어떤 것인지 알기 위해서는 필히 내원하셔서 경과와 질환진행정도와 원인불명의 소리가 어느정도인지에 대해 면밀한 검사가 필요합니다. 의정부 이명증 한의원에서는 이명증의 원인을 귀에만 포커스를 맞추고 치료.. 2018. 3. 19.
의정부한의원 이명사례자[2018.3.13] 안녕하세요! 의정부 이명치료한의원입니다. 요즘 이명, 이석증, 불면증등 만성적인 질환을 앓고 계시는 분들이 크게 급증하고 있는 것같습니다. 의정부 이명치료 택한의원에서는 매월마다 이명, 이석증등 질환으로 많은분들이 내원하고 있는데요, 2018년 3월에도 이명 치료사례 소개해드립니다. 유@@(72년생 남) 공황장애치료후 이명발생. 증상: 불면증과 이명, 목디스크발생 스트레스가 심함! 양방 이비인후과 효과없어 래원 치료시작 5회후 첫 이명소리 감소반응 현재 계속 치료중 ! 의정부 이명증 환자분들은 다양한 원인으로 이명이 발생됩니다. 이명 치료를 위해서는 정확한 진단과 원인을 파악하여 치료해야 합니다. 의정부 이명증 한의원에서는 이명을 치료하기 위해 귀만 집중하는 것이 아닌 전신적인 관점에서 몸의 흐름과 컨디.. 2018. 3. 13.
의정부한의원 척추관협착증사례자[2018.3.8] 안녕하세요, 의정부 척추관협착증을 치료하는 의정부 택한의원에서는 매월마다 디스크, 협착증, 이명, 이석증, 불면증등 다양한 만성적인 질환을 앓는 분들이 치료받고 있습니다. 척추관이 좁아지고 신경이 눌리는 척추관협착증은 의정부한의원에서 비수술 방법으로 치료 해드리고 있습니다. 의정부한의원 척추관협착증 사례자 2018년 3월 8일 현재! 김@@(52년생 남) 척추관 협착증으로 병원수술권유 치료시작 1개월후 많이 호전! 추가치료 원하셔서 1개월 추가로 예약하심! 의정부한의원 척추관협착증은 디스크와는 확연히 다른증상이라는 점을 꼭 염두해 주시고 아래와 같은 증상이 발생한다면 척추관협착증을 의심하고 의정부 택한의원으로 내원하세요! 척추관협착증의 증상을 알아본다면 허리를 펴거나 걸을 때, 통증이 나타나고 앉으면 없.. 2018. 3. 8.
이명증& 척추관협착증 사례자[의정부택한의원 218. 3.5] 안녕하세요, 따뜻한 3월입니다. 매월마다 이명증, 이석증, 디스크질환등 각종 만성질환으로 내원하시는 환자분 가운데 치료사례가 있어 소개합니다. 의정부 택한의원 [2018년 3월 5일] 이명증 사례자 신@@(63년생 남) 20년간 치료포기후 더욱 심해져 못견뎌서 왔는데 1회 치료후 많이 작아졌다고 진작에 알았으면 치료받을 걸 그랬다고 애기하심! 의정부 택한의원 [2018년 3월 5일] 척추관 협착증 사례자 황@@(46년생 여) 협착증으로 양방수술권유 아들과 함께 래원 치료시작 1주일후 보행 좋아졌다고 만족해하심! 원인 불명의 소리, 어지럼증등의 증상을 호소하고 계시다면 봉약침, 두개골교정, 한약처방등으로 치료해드리고 있는 의정부택한의원에 꼭 내원하셔서 기타 내의기관 장애의 질환을 모두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2018. 3. 6.
의정부택한의원 이명사례[2018.2.28] 안녕하세요 의정부에서 이명증 치료하는 의정부 택한의원입니다. 의정부택한의원에서는 매달마다 이명, 이석증을 앓는 분들이 전국 각지에서 내원하고 계십니다. 지난 2월달에도 이명증 질환 치료사례가 있습니다. 김@@(54년생 여) 작업장 소음으로 6개월 전부터 이멍시작 본 한의원에서 이명치료환자 소개로 내원! 치료시작 3회후 소리가 많이 작아졌다 하심! 계속 치료중! 이명증, 이석증 같은 질환은 불치병이 아닙니다. 병원에서 검사후 이상이 없다는 소견과 양약처방을 받아 치료를 해보지만 전혀 호전이 없어 의정부 택한의원에 내원합니다. 의정부 택한의원에서는 이명증, 이석증으로 내원하시는 대부분의 환자분들이 60%~90%정도 회복이 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완치사례도 늘고 있습니다. 의정부이명증치료 택한의원에서는 이명증의.. 2018. 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