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7

허리통증 다리저림증상 한방치료제격! 최근 허리통증과 다리저림증상으로 의정부 택한의원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다리저림증상은 우리의 일상에서 손저림 증상과 함께 자주 발생되고 있는 증상중 하나입니다. 다리저림 증상은 흔한 현상중 하나이기 때문에 큰 병이라 생각하지 않고 방치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만일 허리통증과 다리에 저림이 온다면 척추관협착증을 의심하고 다리저림 증상 의정부 택한의원에 바로 내원하셔서 치료받으시면 됩니다. 다리저림증상인 척추관협착증이란 허리의 퇴행성 변화가 심해지며 척추신경이 지나가는 통로인 척추관이 좁아지게 됩니다. 이로인해 신경이 눌려 허리의 통증과 다리저림증상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주로 50대 이상에게 자주 나타나며 평소에도 큰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다리저림증상 한방치료 택한의원에서는 나에게 가장 잘 .. 2018. 2. 22.
의정부택한의원 이명증사례자[2018.02] 안녕하세요, 의정부이명증치료 택한의원 2018년 2월달 이명증 사례자입니다. 의정부이명증 사례자[2018.02 택한의원] 크@@@(48세 남) 동남아인 작업장소 소음으로 이명과 난청과 불면증발생 병원 각종 검사 이상무! 치료시작 1주일후 소리가 많이 줄어들었다 하심 이명증이란 어떤 현상일까? 갑자기 귀에서 윙윙 하는 소리때문에 정신적으로 스트레스 받고 힘드시나요? 이명증은 귀에서 바람소리, 쇠소리등 알수 없는 원인불명의 소리때문에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인하여 수면장애까지 발생할수 있는 위험성있는 질환입니다. 의정부 이명증한의원 택한의원에서는 이석증과 같은 어지럼증을 동반한 내이기관의 문제점을 찾아내어 나타나는 원인불명의 소리와 불면증 불안감, 초조함, 우울증, 어지럼증등의 여러 개인적으로 나타나는 증세에 .. 2018. 2. 12.
의정부한약 보약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날씨가 추워지면서 의정부택한의원에 한약 보약을 짓는 분들이 많습니다. 보약이 건강에 좋다는 사실은 누구나 잘알고 있는데요, 예로부터 우리 선조들은 한약재로 만든 보약으로 건강을 다스려왔죠! 의정부한약 보약잘짓는택한의원은 인정받은 GAP청정 한약재를 사용하여 보약을 만들고 있습니다. 꼼꼼하게 엄선된 한약재를 이용하여 보약을 지음으로서 많은 분들이 믿고 드실 수 있는 보약을 제조합니다. 사람은 각각 몸 상태가 다르고 체질과 특징 또한 다릅니다. 환자 개개인의 맞는 체질과 특징을 진단하여 그에 맞는 맞춤 한약을 제조하는 의정부택한의원은 많은 분들께 믿음을 드리고 있으며, 한약 보약을 잘 짓는 곳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참 해답을 드립니다. 환자중심으로 늘 최선을 다하는 의정부 한약 보약짓는 택한의원은.. 2018. 2. 10.
의정부산후풍 해결할수있어요! 여성에게는 일생의 가장 중요한 시점이 바로 임신과 출산일거에요! 임신이라는 힘든 과정을 겪고 바로 육아라는 장벽에 고민이 많으신 출산후 여성분들이 많이 계시죠! 건강한 육아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엄마의 건강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출산 후 건강한 육아의 시작을 위하여 산후풍이 오기 전에 먼저 막을수 있는 의정부산후풍 한방치료가 필요합니다. 산후풍이란 산후조리를 잘 하지 못하거나 차가운 바람이나 물에 노출되어 몸의 여러곳에 통증이 올수있는 산후질환입니다. 산후풍에는 통증, 뼈마디가 시리고 쑤시는 관절통등 발생할수 있는데요, 의정부산후풍 한의원 여성질환에 주력한 한방치료로 사랑받고 있는 한의원인만큼 산후보약을 산후조리로 많은 여성의 건강을 지켜드리고 있습니다. 산후풍을 예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인 의정부.. 2018. 2. 7.
의정부허리디스크 한방치료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허리디스크 때문에 치료의 시기도 놓칠뿐만 아니라 허리 통증으로 몸이 아프신분들 계시죠! 인체의 척추는 30여개의 뼈가 쌓여 있는 형태로 뼈 사이에는 추간판 즉 디스크가 있습니다. 이 추간판은 외부의 충격을 완화시키고 움직임을 원할하게 해줌으로서 제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추간판이 정상적인 위치를 탈출하고 신경을 압박하여 통증이 발생하는 질환을 허리 디스크라고 하는데요! 허리디스크는 요추의 디스크가 밀려나오기 때문에 하반신을 향해 흐르는 신경을 압박하여 요통, 저리는 통증이 다리에서 발까지 발생하게 되며 극심한 통증으로 일상생활을 방해하게 되고 몸의 중심인 척추에 무리를 가하기 때문에 의정부 허리디스크 한의원에서 무엇보다 체계적인 치료를 받으셔야합니다. 의정부택한의원 척추교.. 2018. 2. 5.
의정부 자동차보험한의원 찾으시나요? 사고 후, 겉은 멀쩡하지만 온 몸 구석구석이 쑤시고 불편하다면 바로 교통사고후유증입니다. 교통사고는 가볍게 지나갈 수 있지만, 후유증은 그대로 남게 되죠! 곧 없어지겠지, 방치하지만 마시고 이제는 의정부 자동차보험한의원에서 부담없는 한방치료 받아보세요! 겉으로 아무리 이상이 없어보여도 우리 신체에는, 특히 기혈 순환 시스템에는 큰 혼란이 올수 있습니다. 이로인해 생겨나는 것이 바로 '어혈'인데요, 이 어혈은 x-ray등을 통해 잘 발견되지 않으며 자연적으로 치유되는데 상당히 오래 걸리곤 합니다. 일단 한의원을 방문하시면 보험사와 연락 후에 치료 대상자가 맞는지 체크한 후에, 전반적인 사고내용을 보고 체질 확인 후 증세에 맞춰 치료를 하게 됩니다. 후유증 증세로써는 몸 속에서 나는 내부출혈로 신경손상을 입.. 2018. 2. 3.
이명사례자[의정부택한의원 1월]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쌀쌀하죠! 의정부한의원 이명 이석증을 전문치료하는 의정부 택한의원에 1월에도 이명, 이석증등으로 많은 분들이 내원하고 계시는데요, 지난달에 내원하시는 분가운데 이명 사례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의정부 택한의원 치료사례! 2018년 1월 이명사례자 정@(83년생 여) 스트레스 과다로 우측이명시작 치료시작 5회후 소리가 50%정도 감소, 만족해하시며 계속 치료중! 이명이란 보통 귀에서 나는 알수 없는 소음이 지속적으로 일어나는 증상을 말하는데요, 보통 이명증 환자분들의 대부분은 귓속에서 금속음이나 기계음, 삐하는소리 바람소리등 같이 귀에서 들리는 소음으로 생활에 불편을 많이 겪으십니다. 이명증은 이렇게 이상한 소리가 개인에게만 나타나는 증상이기 때문에 스스로 매우 불편함을 느끼고 정신.. 2018. 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