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013

추나요법으로 체형교정합니다! 한방치료 추나요법은 체형을 바로잡고 근막의 긴장을 풀어주며 신경유착을 해소, 만성통증과 자세교정을 도와주는 치료법인데요! 의정부 자세교정 택한의원은 바른 몸을 유지하여 건강을 지킬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의정부자세교정 택한의원을 통하여 건강을 되찾을수 있기 때문에 비수술적인 치료로 부작용과 재발을 최소화하며, 혈관과 신경의 흐름을 원할히하여 다발성, 만성적인 통증도 완화시킬수 있습니다. 세계최초방식 척추자동교정기물리치료! 뿐만 아니라 의정부 자세교정으로도 근본적인 건강을 되찾음과 동시에 만인의 걱정이라 알려있는 허리디스크, 목디스크, 척추질환도 의정부자세교정 한방치료를 통해 극복할수 있습니다. 평소에 등이 구부정하게 앉거나 고개를 숙이는 자세, 다리를 꼬는 습관, 목과 어깨를 움추리는 자세등 다양한 나쁜.. 2018. 1. 1.
허리디스크 허리통증 한방치료제격! 허리디스크는 허리통증뿐만 아니라골반통증, 허벅지통증, 다리저림발 통증 등 다양한 통증을 발생하게 만들죠! 다리쪽에도 통증이 나타났다면 허리디스크가 꽤 진행됐다고 보아야 하는데요,이런분들은 의정부택한의원에서진단과 치료가 필요합니다. 허리통증이나 허리디스크는 나이를 불문하고 다양한연령대의 분들에게 흔히 생깁니다. 이는 장시간의 컴퓨터사용, 무거운 물건을 들다 발생된통증,또한 업무에 바쁜 회사원들은 시간적 여유가 되지 않아통증이 나타나도 파스로 대처하며통증이 나타나도 파스로 급하게 응급처치를 하시곤 하죠! 하지만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지 않는다면 허리통증, 목통증 및 각종 통증과디스크는 내 몸을 항상 따라다니며일상에도 큰 지장을 주게 되죠!그래서 의정부 허리디스크한의원의체계적인 한방치료가 필요합니다. 의정부택.. 2018. 1. 1.
만성피로증후군 한방치료제격! 특별한 이유없이 몸이 나른하고뒷목이 자주 결리며, 매사가 귀찮고신경이 예민해지곤 하지는 않으세요? 이런 경우 만성피로증후군을 의심해봐야 하는데요, 만성피로 증후군에 시달리시는 분들은 각종 검사를 해봐도, 특별한 소견은 발견되지 않지만, 쉬어도 피로감이 지속되고일상생활에 지장을 초래하는 만성피로! 사회와 가정에서 받는 불안과 긴장,과다업무 스트레스가 주 원인으로 복잡한 사회구조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종종 발생되는 현상이죠! 주로 제때에 식사를 하지 못하거나자주 거르는등, 심한 육체적 노동을 한 경우소화기능이 허약한 경우,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많은 경우등이 원인이 될수 있습니다. 최근 의정부 만성피로한의원은 만성피로로 인한 두통 어지럼증,이명증, 이석증 같은 질환을 앓는 분들이 내원하고 계시는데요, 만성피로.. 2018.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