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063

의정부택한의원 한방진료 창립15주년! 안녕하세요 의정부 택한의원입니다. 교통사고 한방치료 택한의원의 진료과정을 소개합니다. 교통사고를 겪으신 많은 분들이 후유증에 대해 신경쓰지 않으시고 당시의 수술치료만을 확신하고 치료후 일상생활하시는 경우가 있으십니다. 의정부교통사고후유증은 작은 타박상과 사건사고라도 자신의 몸의 반응이 언제 올지 모르기 때문에 더욱 더 경과를 지켜보고 후유증을 일으키는지 조심해야 합니다. 조심하는 것 만큼 좋은게 없겠죠! 의정부한의원 택한의원에서는 언제 찾아올지 모르는 교통사고후유증에 대한 한방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사고란 것이 언제 내가 겪을지 모르는 예방 불가능한 일이기 때문에 걱정이신분들도 알아두시면 좋은 정보일 것같습니다. 의정부한의원의 한방치료, 어떻게 하길래 양약의 치료와 다르다고 할 수 있을까요? 교통사고 후.. 2017. 11. 6.
의정부 불임한의원 소중한 만남! 사랑하는 사람과의 결실을 갖는 것은 결혼을 마음먹는 순간 한번과 평생을 함께 할 나의 반려자와의 아이를 갖는 것이 두번째일 텐데요, 소중한 순간에 좌절하지 마세요, 불임은 몸을 보강하면 고칠 수 있고 노력하면 가능한 것이 임신입니다. 많은 분들에게 믿음을 갖기 위해 의정부 불임한의원 택한의원에서는 한방치료를 통해 불임으로 고생하고 계시는 부부들의 마음을 어루만져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난임과 불임이 급증하는 이유에는 신경성 스트레스나 몸에 좋지 않은 불순물들이 쌓이게 되면서 자궁의 상태도 호전되어지지 않기 때문이죠! 그렇게 몸의 어혈이 쌓인 상태의 몸은 아이를 갖기엔 좋지 않은 환경으로, 산모님들이 불임을 겪게 하는 중요한 요인입니다. 의정부불임한의원 택한의원에서는 봉침, 약침 등을 통해 쌓인 혈을.. 2017. 11. 6.
의정부 이명증과 이석증 한방치료! 안녕하세요 의정부 이석증 이명증 한방치료 의정부가능동 택한의원입니다. 요즘 이명증 이석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요즘들어 늘고 있어서 내원해서 치료를 받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의정부 이명증과 이석증 증상은 보통 원인이 불명한 질환이기 때문에 정확한 원인이 어떤건지 알기 위해서는 필히 내원하셔서 경과와 질환진행정도, 원인불명의 소리가 어느정도로 나는지에 대한 검사가 필요합니다. 의정부 이명증 한의원 택한의원에서는 이석증과 같은 어지럼증을 동반한 내이기관의 문제점점을 찾아내어 나타는 원인불명의 소리와 불면증 불안감, 초조함, 우울증, 어지럼증의 여러 개인적으로 나타는 증세에 따라 1:1 맞춤으로 처방을 달리 합니다. 의정부 이명증 한의원은 귀에만 포커스를 맞추고 치료하는 것이 아닌, 전신의 문제점을 파악하여 기.. 2017. 11.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