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보험상해

[의정부교통사고치료/의정부한의원] 교통사고 허리통증치료

by 택한의원 2012. 5. 14.

[의정부교통사고치료/의정부한의원] 교통사고 허리통증치료

 

 

 

 

교통사고 당시 충격을 받은 허리는 통증을 유발하게 됩니다.

허리는 우리 몸의 중심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데 이러한 허리가 충격을 받게 되면 디스크 증세 발생 및 골반과 엉치의 균형을 흐트리게 됩니다.

 

 

 

허리가 건강하신 분들께서도 교통사고로 인해 큰 허리통증을 호소하시는데 평상시 허리에 통증이 있으신 분이라면 사고로 인한 충격이 적더라도 큰 통증을 호소하실 수 있어요.

허리의 충격은 디스크 또는 관절염을 발생시켜 심한 고통을 느끼는 경우가 많으며 척추 신경 이상으로 인하여 다리 저림과 하체 행동장애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허리의 뼈, 신경, 근육 등의 문제 뿐만 아니라 허리 주위에 어혈이 발생할 수도 있는데 이 어혈은 혈액순환을 방해하여 우리 몸의 전체적 흐름에 지장을 주게 됩니다.

지장을 받은 우리의 몸은 소화기, 생식기의 장애와 요통 등의 통증을 발생시키게 됩니다.

 

 

 

 

위와 같은 증세를 보일 경우에는 관절 어혈, 근육, 신경 등의 재생에 필요로 하는 치료가 진행되면서 추가적으로 소화기, 생식기 증상 치료가 병행되어야 합니다.

척추는 한번 다치게 되면 만성으로 평생 고생할 수 있기 때문에 통증이 발생했을 때 반드시 치료를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한의원에서 치료시에는 약침, 부항, 한약, 물리치료 등을 이용하는데 교통사고로 인한 치료, 후유증 치료는 자동차 보험을 통해 개인부담금 없이 치료가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계시나요?

교통사고 후유증은 우리 몸 평생동안 만성질환으로 번질 수 있는 무서운 것이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서라도 정확한 치료가 진행되어야 한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