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보험상해

교통사고, 현명하게 대처하자 - 의정부 택한의원

by 택한의원 2012. 5. 7.

 

교통사고, 현명하게 대처하자 - 의정부 택한의원

 

 

 

 

 

 

 

 

 

 

교통사고가 일어났을때 당황하지 않고 현명하게 대처하는 방법, 혹시 알고 계신가요?

응당 받아야 할 보상이나 합의금 등에 대해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모르고 계시진 않나요?

 

 

 

 

교통사고를 당했을때 대처하는 방법,

미리 숙지하시고 사고시 당황해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상황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 우선 교통사고가 났을때, 본인 과실이든 타인 과실이든 겁먹지 말고 보험사에 연락을 취합니다.

- 보험사에서 현장처리를 하는 직원이 도착하면 사고의 대소에 따라 경찰에 사고접수를 해야 할지 결정하며 사고처리를 해 줍니다.

- 또한, 사고시 현장에 가장 먼저 오는 견인차에 차를 맡기지 말고 차량보험, 또는 차량메이커 정비소의 견인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 현장정리가 된 이후 합의나 치료부분에 대해서도 자신의 보험사와 충분히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 다만 보험사쪽으로 진단서나 병원 치료기록을 넘겨주지 않는것이 좋아요. 이런 진단서나 치료기록은 어디까지나 기본적인 증빙일 뿐, 실제 인체는 그렇게 간단하게 상태를 파악할 수 없어 연장치료가 필요해질 수 있기 때문이에요.

- 합의를 할 때에는 양측 보험사 직원이 상대방의 과실비율을 높이기때문에 전적으로 이것을 믿을 수는 없어요.

- 과실비율은 정당하게 확인하여 치료비와 합의금을 맞춰야 됩니다.

 

 

 

 

 

교통사고시 부상이 있어 치료를 받게 될 경우에, 의사가 치료를 더이상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할때까지 계속해서 잘 관리해주는것이 중요하며 외상, 부상으로 인한 치료가 끝난 후에도 후유증이 생기진 않았는지 잘 확인해야 합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원인이 정확하지 않기 때문에 양방치료로는 통증을 없애는것 이외에 큰 치료가 없으며 이는 한의원에서 몸의 흐름을 바로잡고 피를 맑게 하는 치료가 필요합니다.

 

 

 

 

 

 

한방치료 역시 보험으로 치료가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후유증 치료, 재활치료를 받으시고 교통사고로 인한 통증을 깨끗하게 없애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 현명하게 대처하자 - 의정부 택한의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