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보험상해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나타날 수 있는 두통! 두통에 좋은 차 소개

by 택한의원 2012. 3. 9.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나타날 수 있는 두통! 두통에 좋은 차 소개


 

 




교통사고 후유증이라고 하면 흔히 팔다리나 신체에 통증을 호소하게 마련인데
이때 흔히 나타나는 통증중에 하나가 두통입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두통이 나타나는 이유는 혈액순환 장애의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사고를 당하게 되면 신체가 외부의 충격에 크게 놀라게 되고,
이때 몸에 정상적으로 돌던 흐름이 깨어져 혈액순환에 일부 문제가 생기거나
어혈이 생기는 원인 등으로 인해 원활한 혈액공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생겨나 사람을 무기력하게 만들고 일상생활을 불편하게 하는 두통.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인한 두통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한의원에 방문하는것도 좋은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한의원에서도 자동차보험을 통해 보험처리가 되고있기 때문에 부담이 없으며
특히 두통처럼 내과적인 질환에 대해 침구치료나 한약 처방으로 효과를 볼 수 있기때문에
후유증으로 인한 두통이 아니라 만성 두통에도 한방치료를 선호하는 사람이 증가하는 추세
입니다.




사고 후 일시적으로 잠시 두통이 생겼다가
사고시의 놀란 상태를 가라앉히고 일상으로 돌아와 생활하다보면 가라앉는 경우도 있지만
시간이 지나도 통증이 나아지지 않고 지속이 되는 경우에는 치료가 필요합니다.

특히 두통처럼 사람의 사고를 방해하고 일상생활에 무기력감을 주고
불면증까지 초래할 수 있는 골치아픈 통증은 일시적으로 나타났다가 사라진다고 해도
통증이 느껴지는 당시에는 사람을 피곤하게 만들기 때문에
치료비나 보험처리 등의 골치아픈 문제를 접어두고 내원하셔서 진단 및 치료를 받아보시기를 권합니다.





두통에 좋은 차들

감잎차- 아침, 저녁으로 마시면 두통에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고혈압에도 좋습니다.
박하차- 박하에는 해열, 해독 효능이 있어서 두통이 있는 사람에게 좋고 신경통에도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계피차- 소화기능이 약하거나 복통, 몸이 냉한 사람에게도 좋고 머리를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국화차- 국화차는 두통을 완화시키는데 효과가 있기로 잘 알려진 차로, 감기로 인한 두통에도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