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약침요법/봉약침 치료사례(이명, 이석증)

이석증동반 이명사례자[2018.5.31]

by 택한의원 2018. 5. 31.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겪고 있는 증상 중

하나는 이석증같은 어지럼증인데요!

 

주변에서도 자주겪는 증상이니 만큼

그 위험성에 대해서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고

대수롭지 않게 여기거나 증상이 곧 완화될거라

생각하고 치료를 방치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석증의 특징중 하나는 가만히 있을때는

아무렇지도 않다가 움직이거나 자세를 바꿀때

빙글 거리는듯 어지럼증이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오늘 의정부 이석증 택한의원에서는

이석증 동반 이명 사례자 소개해드리고

이석증 이명증 한방치료 방법 소개합니다.

 

 

이석증 동반 이명사례자[2018.5.31]

김@@(55년생 여)1년전부터

스트레스과다로 계속 쓰러지심 양방에서

이비인후과치료 별무효과로 근본을

치료하고 싶으시다고 래원.

 

치료내내 어지럽다가치료후 90%이상 거의 호전.

치료 3일차 현재 어지러움증은 사라지심.

재발방지를 위해 한달 치료 예약후 계속 치료중!

 

 

이명증과 이석증 같은 증상은 보통

원인이 불명한 질환이기 때문에

정확한 원인을 알기 위해서는

필히 내원하셔서 경과와 질환진행정도

원인불명의 소리가 어느정도로 나는지에 대한

검사가 필요합니다.

 

 

이명증 이석증 택한의원에서는

이석증과 같은 어지럼증을 동반한

내이기관의 문제점을 찾아내어 나타나는

원인불명의 소리와 불면증

여러 개인적으로 나타나는 증세에 따라

1:1 맞춤으로 처방을 달리합니다.

 

 

어지럼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이석증을 의심해보시고 병원에 내원하셔서

정확한 검사와 함께 체계적인 치료를 받아

극복하여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없애보세요!

 

 

 

의정부 이석증 이명증 한방치료 16주년!

1만 5천명이상 진료경력이 있는

임윤택 원장님께서 이명증 이석증은

뿌리를 뽑겠다는 열과 성의 정신으로

한분한분 정성어린 마음으로 진료해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