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보험상해

음주운전으로 인한 교통사고 방지하고 교통사고 후유증 초기에 잡자!

by ­­∼ 2012. 2. 16.

 



음주운전으로 인한 교통사고 방지하고 교통사고 후유증 초기에 잡자!


                                   

 

가장 흔히, 가장 크게 교통사고가 나는 원인이 음주운전이라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나는 술이 세니까 괜찮아,
한잔밖에 안마셨어 괜찮아,
요 앞에까지만 갈거니까 괜찮아,
나 지금 정신 말짱해 괜찮아,
전에도 해봤어 괜찮아,

이런 이유들을 대면서 범법인 음주운전을 합리화시키면서 사고만 안내면 된다는 안이한 생각으로
자동차를 운전하는 상황은 누가봐도 괜찮지 않습니다.



                                       


음주운전은 위험운전치사상죄에 따라 무조건 징역 1년 이상의 실형입니다.
법적으로 이렇게 제재를 가하는 이유는 묻지 않아도 아시겠죠. 바로 교통사고로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특히 음주운전으로 인한 교통사고는 대형사고를 일으키는 경우가 많으며 사상자를 가장 많이 내는 사고이기도 합니다.

음주운전은 운전자 본인의 노력으로 충분히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이며
그로인한 교통사고 역시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교통사고를 당했을때 생기는 후유증은 내 마음대로 선택할 수 없는 부분이기때문에
교통사고를 당했을때 조기에 치료하여 후유증을 잡는것이 바로 그 답입니다.

한의원에서는 이런 교통사고 후유증에 대한 치료시스템이 잘 되어있으며 자동차보험을 통한 보험처리가 가능합니다.
외상이나 부상에 대해서는 성인이라면 누구나 하나쯤은 들고있을 실손보험이나 상해보험 등으로 처리할 수 있으나
어떻게 나타날지 모르는 교통사고 후유증에 대해서는 어디에서 어떻게 치료를 받아야 할지, 어떤 절차로 해야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후유증 치료를 위해 한의원을 방문하는 경우에는 보험사와 연락을 취하여 치료 대상자임을 확인한 후
교통사고 환자의 후유증 증세와 체질에 맞춰 진단을 내리고 치료를 시작하게 됩니다.

이때 치료비는 환자에게 청구하는것이 아니라 한의원에서 직접 보험사에 청구하게 되므로
환자는 복잡하게 중간에서 연결다리를 놓으며 금전적인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을 일 없이 치료에만 전념하는것이 가능합니다.

위험한 음주운전, 위험한 교통사고! 운전자의 주의로 교통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어쩔 수 없는 상황으로 사고를 당했을때에는 교통사고 후유증에 대비하여 한의원에 방문하시기를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