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보험상해

의정부교통사고- 주말 술자리, 음주운전만큼은 피해주세요!! *택한의원

by 택한의원 2012. 2. 24.



의정부교통사고- 주말 술자리, 음주운전만큼은 피해주세요!! *택한의원


 


금요일 오후, 술약속이 부쩍 많아지고 저녁 7시만 넘어서면 밥집, 술집에 인구밀도가 높아집니다.
그리고 그 분위기는 일요일 저녁까지 계속 이어지지요.
주말이 되면 한주간 만나지 못했던 사람들과 술자리 약속을 잡거나 회식이 잡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럴때, 차를 몰고 출근하신 분들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어느 개그프로에서 취한 척 연기를 하는 남성 개그맨이 차에 시동을 걸면서 코앞이니까 괜찮다, 이런 내용의 개그를 한 적이 있습니다. 물론 상대 개그맨들이 안된다며 결국 음주운전을 하려는 역할의 남자개그맨을 응징하면서 개그가 끝나지요.

많은 사람이 시청하는 프로에서 이런 내용이 나왔을때 웃음을 유발하는 만큼 음주운전을 하는 사람이 적지 않고,
그로 인한 사고율도 높다는것이 바로 지금의 현실입니다.

대부분 이렇게 말합니다.
조금밖에 안마셨어, 집이 코앞이야, 조금만 가면 되는데 뭘, 나 지금 안취했어 멀쩡해 등등.




음주운전은 범법인거 아시죠?? 음주운전으로 인한 사고는 대형사고로 이어지기 쉬우며
상태에 따라 면허정지나 취소는 물론이고 징역 1년 이상의 실형까지도 선고받을 수 있는 위법행위
입니다.

음주운전으로 인한 교통사고가 났을때는 특히 운전자가 음주사실을 숨기기 위해 뺑소니를 낼 확률이 높고
뺑소니를 낼 수 없을만큼 큰 사고로 인해 사망자까지 나올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주말, 예고없었던 술자리라 해도 차량은 두고나가기, 혹은 대리운전 시키기, 아니면 술자리가 있었던 근처에서 완전히 술이 깰때까지 휴식하기 등의 건전한 방법을 선택하시는것을 권합니다.




그리고 교통사고 이야기와 더불어 혹여 내가 음주운전자로 인해 교통사고의 피해를 입었을 경우!
사망으로 이어지지 않은 다행스러운 경우라 해도 외상이 있을 수 있겠죠??
이럴때는 대부분 상해보험이나 실손보험으로 치료가 가능하지만 그 이후에 남는 교통사고 후유증은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음주운전자와의 합의는 치료가 완전히 끝날때까지 미루어두시고 후유증의 발생여부를 확인하여 한의원에 방문해보세요.
한의원에서는 자동차보험을 통해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에 대한 보험처리가 가능하며 입원 뿐 아니라 통원치료와
내과적인 후유증 이외에도 추나요법 등을 통해 틀어진 뼈를 바로잡고 몸 안의 흐름이 바르게 돌아갈 수 있도록 처방하여
후유증으로 인한 증상들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