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방 통증치료

봉침 잘하는 택한의원 & 의정부봉침한의원

by 택한의원 2015. 4. 28.

 

 

               봉침 잘하는 택 한의원

 

 

의정부 한의원은 봉침 한의원으로 잘알려져있어요.

오늘은 의정부 한의원의 봉침 치료와 효능에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척추 디스크 질환에 특히 봉침이 효과적인데요.

자동차사고시 추간판이 손상을 입거나 추간판 안에 들어있는 수핵이 탈출하여 척추신경을 압박하는 경우

염증이나 하지 통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같은 경우 의정부 한의원에서는  척추 봉침요법으로 척추주위에 발생한 산화질소와 염증을 억제하고 신경의 손상을 막아 재생시키는

역활을 함으로 척추의 손상을 막고 재생시키고 있습니다.

의정부 한의원은 봉침 한의원은 많은 임상사례를 바탕으로 무릎이나 손,발 저림 불면증 등 만성적인 질환을 치료를 있습니다.

 

 

 

 

의정부 한의원 택 한의원이 봉침 한의원으로 잘 알려진 이유는 택 한의원만의 봉침요법과 약침요법 때문인데

의정부 한의원의 봉침요법은 스스로 몸이 가진 회복 능력을 향상시켜 질병을 치유할 수 있도로 해주는 요법으로 혈액 순환 기능을

 개선하고 지통 및 항염 호르몬의 분비작용에도 효과가 있고 그 효과 또한 오랜시간 지속됩니다.

 

 

 

 

의정부 한의원 봉침 한의원은 그간 많은 임상사례와 연구를 바탕으로 더 나은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의정부 한의원에서 알려드리는 봉침요법 주의사항

 

봉침은 맞을 때 약간 뜨거운 느낌이 들어 약침으로서 효과와 뜸을 뜨는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습티다.

한번의 시술로 3~4일간 질게는 일주일 이상 효과가 나타나므로 치료 효율이 좋으며 경제적이라는 것이 장점입니다.

봉침을 맞고 나면 환자에 따라 2~3일간 발열, 통증, 오한, 피로감 등 몸살기운이 들며 몸이 붓는 증상이 나타날 때가 있습니다.

이는 봉독이 몸에 들어가서 생기는 정상적인 호전 반응이므로 염려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몸살 기운은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레 사라지며 열이 심하면 얼음찜질로 열을 내려줍니다.

 

 

 

 

1만명당 1명 꼴로 봉독에 두드러기나 호흡곤란을 겪는 사람들이 있기에 봉침은 반드시 알러지 테스트를 거친 다음 시술합니다.

테스트후 시술 하였어도 간혹 호흡이 가빠지거나 전신 두드러기 및 가려움증 발열이 심하게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당황하지 않고~ 상담하시면 됩니다 ^^

 

 

 

 

의정부 한의원 봉침 잘 하는 택 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관련 치료도 전문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의정부 한의원은 자동차보험에 가입된 한의원으로 교통사고치료시 별도의 절차없이 빠른 교통사고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의정부 한의원 봉침 잘 하는  택 한의원 예약 및 진료안내

 



 

의정부 한의원 봉침 잘 하는 택 한의원 찾아오시는 길

 

 

 

댓글